경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한국신기록 및 국제 은메달 획득

2025-09-07 15:45

add remove print link

김시온 선수, 국제 은메달 획득
차수명 선수, 한국신기록(장애인부문) 달성

올해 9월 말레이시아 오픈 국제 육상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경산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 김시온 선수(왼쪽부터 첫번째)가 대회 입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올해 9월 말레이시아 오픈 국제 육상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경산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 김시온 선수(왼쪽부터 첫번째)가 대회 입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경산=위키트리]전병수 기자=경산시 직장운동경기부가 최근 국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연이어 달성하면서 경산시 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경산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은 지난달 하계 전지훈련을 떠났다.

이번 하계 전지 훈련은 하반기 펼쳐질 각종 대회를 대비하기 위해 개인별 역량 증가에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지난 3일 열린 제36회 KTFL 전국실업육상단대항육상경기대회 1500미터 경기에선 차수명(남, 25세) 선수가 한국 신기록(장애인부문)을 세우며 국내 실업 육상계에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어 김시온(남, 25세) 선수는 올해 9월 말레이시아 오픈 국제 육상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국제무대에서도 경산시 직장운동경기부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꾸준한 노력과 땀방울이 훌륭한 결과로 돌아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하고 경쟁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산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는 4개팀(육상 단거리, 중장거리, 테니스, 근대5종)에 30명(지도자 7, 선수 23)의 선수단이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