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석갈비부터 양꼬치구이까지, 오늘의 맛집
2025-09-08 17:33
add remove print link
3850회 맛집 소개
9월 8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50회에서는 "수군수군 미스터리" "REC 365" "맛있는 퇴근" "수상한 소문" "외국인의 밥상" "카쿠마의 엄마들" 코너가 방송된다.

◈ 맛있는 퇴근 - 오늘은 특대 양꼬치구이 편
'맛있는 퇴근' 코너에서는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하얼빈양다리양꼬치구이 부천신중동역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양꼬치구이와 양다리구이, 양갈비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숯불에 구워 먹는 양고기는 잡내 없이 깔끔한 맛으로 입맛을 자극한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고기가 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신선한 게 느껴져요"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부드럽고 육즙이 좋네요" "사이즈 보고 한 번 놀라고, 육즙 가득한 맛에 또 한 번 놀람"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하얼빈양다리양꼬치구이 부천신중동역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다.

◈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을 사로잡은 석갈비 한 상 편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충북 단양군에 위치한 '마늘석갈비막국수'를 찾아간다. '마늘 돼지 석갈비'와 '고추장 돼지 석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등 다채로운 한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풍미 가득한 석갈비와 맛있는 막국수로 환상의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고기 겉면에 은은하게 불향이 배어있어서 더욱 풍미가 좋았어요" "물 막국수 육수가 시원하고 아주 깔끔했어요"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게 느껴져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마늘석갈비막국수'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금요일 및 주말은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