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한다… 도쿄 여행 준비한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소식'

2025-09-10 11:40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일본 도쿄 숙박권을 최대 반값에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이미지.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기어때와 도쿄관광재단이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은 한 번만 방문해서는 알 수 없는 도쿄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도쿄 여행자를 위해 최대 50%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하며, 일부 지역을 제외한 도쿄의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발급 쿠폰은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사용해야 하고, 미 소진 쿠폰은 사라진다.

여기에 숙소 예약 시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도쿄 항공권도 1만 5000원을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도쿄는 선선한 가을철에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지친 몸을 달래줄 온천을 비롯해 색다른 먹거리, 각양각색으로 물든 단풍 등을 만날 수 있는 도쿄의 매력을 살펴보자.

♨️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일본 온천

일본 오이타현. / Nattee Chalermtiragool
일본 오이타현. / Nattee Chalermtiragool

오이타현 유후시는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 명소 중 하나로, 한적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아내 사계절 내내 방문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원천의 수질이 다양해 유황천, 철분천 등 여러 효능을 가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유후인은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일본풍 온천 마을’의 전형으로 자주 언급된다. 특히 온천에 몸을 담그고 계절마다 변하는 산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100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한 기노사키 온천도 일본을 대표하는 정통 온천 마을이다. 일본 효고현 도요오카시에 위치한 이곳은 20세기 이후 교통망 발달과 함께 간사이 지방을 대표하는 온천 관광지로 성장했다. 현재도 옛 일본식 온천 마을의 풍경을 보존하고 있어 전통과 현대적 관광이 공존하는 곳으로 사랑받는다.

🍜 도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

츠키지시장. / Alp Galip-shutterstock.com
츠키지시장. / Alp Galip-shutterstock.com

도쿄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선 츠키지 시장을 방문해야 한다. 츠키지 시장은 과거 세계 최대 규모의 수산시장이었으며 현재는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는 대표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시장에선 대뱃살(오토로), 중뱃살(주토로), 등살 등을 고소한 밥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스시를 비롯해 연어알, 성게, 새우, 게살 등을 밥 위에 푸짐하게 얹은 해산물 덮밥(카이센동), 일본식 달걀말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츠키지 시장은 메트로 츠키지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보통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구글지도, 츠키지 시장

🍁 도쿄 단풍 명소는?

리쿠기엔 정원. / 유튜브 'aoimaru'
리쿠기엔 정원. / 유튜브 'aoimaru'

약 300년의 역사를 가진 도쿄 최고의 단풍 명소인 '리쿠기엔 정원'은 약 560그루의 단풍나무와 은행나무 등이 조화를 이뤄 가을철 화려한 붉은빛과 황금빛으로 물든다. 특히 11월 중순부터 12월 초순에 절정을 이룬다. 정원 내부에는 회유식 정원과 중심에 위치한 대형 연못, 인공 언덕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가을철에는 야간 특별 이벤트가 열리기도 한다.

구글지도, 리쿠기엔 정원
home 이서희 기자 sh030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