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티나게 팔리겠네…다이소서 오늘부터 단 7일만 진행하는 역대급 '행사'

2025-09-15 10:40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의류, 생활용품, 팬시 제품 등 계절에 어울리는 신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가을 맞이 행사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계절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고 있다. 아성다이소 역시 가을 시즌을 겨냥한 특별 행사를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상품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선택지를 제공한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아성다이소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 가을 득템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계절감을 반영한 신상품이 대거 선보인다. 인형 옷입히기, 패션용품 등으로 구성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개 디자인을 활용한 '전통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이 눈에 띈다.

헬로어텀 시리즈에는 모자가 달려있으며 얇고 가벼운 긴팔 재킷 형태의 '후디 아노락'이 포함됐다. 행사에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먼저 판매되며, 추후 다른 컬러도 입고될 계획이다.해당 재킷은 반집업 형태에 앞쪽에 포켓이 있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플리스 조거 팬츠'는 카키 컬러로 출시돼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잡았다. 여기에 카키·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패딩 소재 크로스백도 신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플리스와 패딩 조끼, 후드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이 행사 상품으로 준비됐다.

지난 7월 말 다이소몰 출시 첫날 완판을 기록했던 '인형 옷입히기'도 이번 행사에서 가을 콘셉트 신상품으로 돌아왔다. 강아지와 곰돌이 캐릭터 걸이 인형은 물론, '캡모자·멜빵바지 세트', '후드·바지 세트', '티셔츠·카고바지 세트' 등 시즌감이 살아있는 소품이 함께 출시된다. 기존 걸이인형과 사이즈 호환이 가능해 키링 꾸미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소데이 가을 득템전. / 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데이 가을 득템전. / 아성다이소 제공

전통 시리즈는 자개를 모티브로 꽃, 나무, 학, 사슴 등을 민화풍으로 담아내고, 홀로그램 효과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스티커는 휴대폰 케이스나 텀블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마스킹 테이프는 선물 포장이나 편지 꾸밈에 적합하다. 자개 패턴이 적용된 서랍장, 여권 케이스, 쇼핑백 등도 함께 판매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데이(Daiso-DAY)를 통해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home 김현정 기자 hzun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