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경산시, 2025 아이사랑 가족대축제 개최

2025-09-15 14:52

add remove print link

유·아동 자녀를 동반한 3000여 명의 가족 참석

지난 13일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아이사랑 가족대축제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지난 13일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아이사랑 가족대축제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경산=위키트리]전병수 기자=경상북도와 경산시는 지난 13일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2025 아이사랑 가족 대축제'를 공동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유·아동과 부모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육아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 및 저출생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유·아동 자녀를 동반한 3000여 명의 가족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매직 버블쇼, 태권도 시범단 공연이 펼쳐졌다.

또 어린이 댄스 경연, 한 가족 한 컷 촬영 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아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육아 지원 정책을 적극 추진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경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