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돌풍 일어났다…출시 세 달도 안 돼 무려 300만 개 팔렸다는 '한국 치킨'

2025-09-21 14:30

add remove print link

매주 10만 개씩 팔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최근 굽네치킨이 내놓은 신메뉴가 단기간에 큰 인기를 끌며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였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굽네치킨은 신메뉴 '굽네 장각구이'가 출시 석 달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제품은 출시 이후 매주 10만 개 이상 팔리며 엄청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해당 제품은 단기간에 밀리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굽네 장각구이'는 닭다리살과 엉치살 부위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줄이고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멕시코풍 바비큐, 매콤한 칠리, 고소한 치즈 소스가 더해져 풍성한 맛을 낸다.

비주얼 또한 압도적이라 SNS 인증샷이 쏟아지고 있다. 실제로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굽네치킨, '굽네장각구이' 100만 개 판매 돌파 관련 이미지. / 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 '굽네장각구이' 100만 개 판매 돌파 관련 이미지. / 굽네치킨 제공

광고 캠페인 공개 이후 직접 맛을 본 소비자들이 후기가 빠르게 퍼지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까지 벌어졌다. 이러한 열기는 식지 않고 꾸준히 이어져 출시 세 달도 안돼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게끔 했다.

굽네치킨은 '굽네 장각구이'가 기존의 '고추바사삭', '오리지널', '볼케이노'에 이어 굽네의 새로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굽네치킨은 최근 장각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볼케이노'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2조각 옵션에 1인분 메뉴와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구성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와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한 주문 시 굽네 장각구이 반마리, 오리지널 치킨+시카고 피자 세트, 시카고 딥디쉬·페퍼로니 피자 단품 메뉴가 각각 3000원 할인된다.

특히 굽네 장각구이와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함께 즐기면 특별 할인가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굽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는 30일까지 100만 개 돌파 게시글에 댓글과 스토리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장각구이 e쿠폰이 증정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김현정 기자 hzun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