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진짜 보스 베이비 등장?” 세상 제일 귀여운 MC 예고한 프로그램
2025-09-23 10:19
add remove print link
육아 난이도 최하 아기, 이진이
스튜디오 슬램 '콜미베이비' MC로 데뷔
똘망똘망한 눈빛에 순둥한 성격으로 유튜브에 등장할 때마다 인급동 1위를 차지하는 아기, 바로 3살배기 이진이입니다. 카더가든의 유튜브 채널 ‘아기와 나’ 편에서 ‘육아 난이도 최하 아기’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단숨에 흔들어 놓았는데요. 이번에는 무려 최연소 MC 데뷔 소식을 전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콜미베이비’ 티저 영상에는 이진이를 닮은 아기자기한 세트와 함께 이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는데요. 오히려 게스트들이 이 귀여운 MC에게 인터뷰 질문을 던지지 않을까 하는 유쾌한 상상까지 하게 만듭니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예고했는데요. NCT, 엔믹스 등 역대급 게스트들이 이진이와 함께 화면을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이진이는 아직 ‘엄마, 아빠, 멍멍이’ 정도로 말이 짧지만, 천진난만한 표정과 리액션만으로도 모두를 웃게 만드는 힘이 있어 어떤 케미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고 있어요.
‘콜미베이비’는 스튜디오 슬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일주일의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이진이와의 시간이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