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MAUM교육원, 2025년 9월 대학 구성원 소통 모임 ‘힐링타임’ 실시
2025-09-26 05:29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MAUM교육원, 2025년 9월 대학 구성원 소통 모임 ‘힐링타임’ 실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MAUM교육원은 지난 24일 본교 덕천관 206호 강의실에서 대학 구성원 소통모임 ‘힐링타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9월 ‘힐링타임’은 2025년 상반기 대학 신입 직원이 참여하여 ‘마음챙김을 통한 스트레스 다스리기’를 주제로 ▲바디스캔 ▲마음챙김요가 ▲괴로움과 스트레스의 본질 이해하기 ▲대처하기 ▲소감나누기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마음의 근육을 키우고 마음챙김 방법에 대해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여대 MAUM교육원 김경화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대학 구성원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힐링 시간을 제공하고, 명상의 일상화와 공동체 공감력 증대 방법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대학 구성원 소통모임 ‘힐링타임’은 한 달에 한 번씩 직원들을 대상으로 우리 대학 MAUM교육의 기본 방향 및 마음챙김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 건강한 대학 커뮤니티 형성에 일조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