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끝나고 가을 되자…이마트서 100g당 3120원 파격 할인하는 '국민 수산물'
2025-10-08 13:52
add remove print link
10월 8일부터 20% 할인 들어간 국민 수산물

이마트 고객들이 환영할 반가운 행사 소식이 전해졌다.
이마트가 추석이 지난 10월 8일부터 한국인들이 좋아해 '국민 수산물'로 불리는 국산 생새우를 할인해 판매한다.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이 놓치면 아쉬울 기회다.
이마트는 수요일인 10월 8일부터 수요일인 10월 15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생새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국산 생새우를 100g당 기존 3900원에서 312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율은 20%다.
국산 생새우 할인 행사는 입점 점포에 한하며 일부 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이마트는 "오늘의 장 보기를 더 알차게! 신선하고 간편한 가족 먹거리부터 브랜드 위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집에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알뜰살뜰 실속 장 보기는 이마트에서 함께하세요"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마트의 국산 생새우 할인 행사 안내 이미지다.

국산 생새우는 우리나라 연안에서 잡히는 대표적인 수산물로 신선한 맛과 풍부한 영양으로 한국인들의 식탁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가을철에 제철을 맞은 생새우는 살이 통통하게 오르고 단맛이 강해 회나 구이, 튀김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된다.
생새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낮아 건강식으로도 인기가 높으며 타우린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로 회복과 혈액 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서해와 남해를 중심으로 주로 어획되며, 지역별로 맛과 식감에 미묘한 차이가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각 지역의 새우 맛을 비교하며 즐기는 문화도 형성되어 있다.
생새우는 신선한 상태에서 바로 손질해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특유의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은 다른 해산물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매력을 지닌다. 이러한 이유로 국산 생새우는 한국인의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국민 수산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