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대박"…10만원 넘는 것도 많은데 다이소에 단돈 5000원에 나온 '신상품'
2025-10-19 08:00
add remove print link
"생각보다 대만족입니다. 이 가격에 득템!"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일상 속 어디에서나 따뜻한 감성을 더해줄 패딩 소재의 가방이 등장했다. 다이소가 선보인 '헬로어텀 크로스 패딩 가방'은 부드러운 패브릭 질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가을과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이 상품은 포근한 느낌의 패딩 소재를 사용해 손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안락한 느낌이 드는 게 특징이다. 색상은 가을이 떠오르는 카키, 베이지 두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내부 구성 또한 실용성을 고려했다. 가방 내부에는 지퍼형 포켓이 마련돼 있어 작은 소지품을 분리해 보관하기에 좋다. 지갑, 립밤, 카드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크로스백 형태이며 가방끈이 넓어 짐이 많아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약 35X23X13cm다. 생수병이나 휴대용 파우치, 다이어리 등 일상적인 외출 필수품을 담기에 적당하다. 세탁 가이드는 다음과 같다. 30도 중성 손세탁은 금지되며 염소계 표백제도 사용 금지된다. 손으로 짜면 안되고, 그늘에 뉘여서 건조해도 안 된다. 이러한 관리 방법을 지키면 가방의 형태와 질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패딩 소재의 가방을 구매하려면 보통 최소 2만 원~3만 원은 지불해야 하고, 고가 브랜드의 패딩 가방을 구매하려면 10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점에서 다이소 패딩 가방은 합리적인 가격이라 일상용 가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덕분에 연령대와 스타일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은 다이소몰 택배 전용 상품이며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상품 설명을 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사람들은 다이소몰 리뷰 칸에 "넉넉한 사이즈로 쓰임새가 많을 듯 합니다", "넉넉한 크기. 가을, 겨울 운동 다닐 때 들고 다니기도 딱 좋은 크기로 많이 들어갑니다", "우와 생각보다 가성비 대박이네요. 여행할 때 막 다니기 최고일 듯. 컬러도 가을 색이고, 너무 좋아요", "의외로 커서 많은 짐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대만족입니다. 이 가격에 득템!" 등 후기를 남겼다.
다가오는 계절, 포근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헬로어텀 크로스 패딩 가방’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