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 티맵(TMAP) 손잡고 서부내륙권 관광객 유치

2025-10-13 20:53

add remove print link

주요 관광지 방문 선착순 1,500명에 온누리상품권…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충남서부내륙권 with 티맵 포스터 / 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서부내륙권 with 티맵 포스터 / 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진)이 내비게이션 앱 티맵(TMAP)과 손잡고 충남 서부내륙권 8개 시·군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충남 서부내륙권 8개 시·군(천안, 공주, 논산, 계룡, 부여, 금산, 예산, 청양)의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권역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티맵 사용자가 이벤트 목적지를 설정하고 해당 장소에 도착하면 선착순 1,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목적지에는 천안 독립기념관, 공주 공산성, 예산 수덕사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들이 포함되어 있다.

재단 측은 자가용 여행을 선호하는 커플 및 가족 단위 관광객을 주요 대상으로 기획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관광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는 선순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송혜민 충남문화관광재단 관광산업팀장은 “티맵과의 협업은 관광객의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 소비를 촉진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광객이 충남 서부내륙권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충남문화관광재단 마이크로 사이트(www.충남서부내륙여행.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양민규 기자 extremo@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