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도나도 필요한 건데…쿠팡이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는 '이것' 주목
2025-10-16 09:46
add remove print link
11월 2일까지 진행!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가을이 깊어지면서 건조한 바람과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푸석해지는 시기가 왔다. 이런 계절적 변화로 사람들은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쓰게 된다. 이에 쿠팡은 뷰티 가을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쿠팡이 다음달 2일까지 3주 간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트렌뷰(TrenView)'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의 화장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쿠팡 와우회원은 전용 '골드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는 더마팩토리,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19종의 신제품이 쿠팡에서 최초 공개된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최근 주목받는 기능성 성분을 담은 제품들이 대거 포함돼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첫 주(13~19일)는 클렌징 제품이 중심이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를, 아리얼은 호박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더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를 선보인다.
더마팩토리는 매끈한 피부결을 돕는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로 환절기 피부 케어 수요를 공략한다.
둘째 주(20~26일)는 항노화 중심의 에이징 케어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아이오페는 강력한 탄력 리프팅을 해 주는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을 선보이고, 비플레인은 히알루론산을 적용한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을 공개한다.
파티온은 피부 재생 성분으로 알려진 PDRN을 함유한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을 출시해 젊은 세대의 안티에이징 수요를 겨냥한다. 더샘은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마지막 주(27일~11월 2일)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주제다. 제이엠솔루션은 집중 보습효과가 있는 'H9 히아루로닉 앰플 골드 호일 마스크팩'을 내놓고, 아리얼은 눈가 탄력을 개선하는 '엑스퍼트 칼슘 콜라겐 리페어 아이 겔 패치'를 출시한다.
밀바랩은 제주 대나무 성분을 활용해 모공을 타이트닝하는 '제주 대나무 모공 타이트닝 앰플 에센스'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제작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한 단독 뷰티 신제품 프로젝트"라며 "환절기 클렌징, 항노화, 홈케어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고객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