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비싸서 못 샀던 건데…쿠팡서 단 7일만 세일한다는 '고급 품목'

2025-10-30 09:47

add remove print link

11월 2일까지만!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주부들이 평소 눈여겨보던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프리미엄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세계 각국의 명품 키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WMF, 즈윌링, 포트메리온 등 약 20여 개의 글로벌 키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은 행사 기간 동안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코너도 마련됐다. 'BEST 대표특가'에서는 브랜드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에서는 실제 구매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을 추천한다. 또 '프리미엄 신상' 코너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주방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 쿠팡 제공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 쿠팡 제공

브랜드별 집중 할인도 진행된다. '브랜드별 세일' 코너에서는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휘슬러(Fissler), 웨지우드(Wedgwood), 르크루제(Le Creuset), 사브르(Sabre), WMF 등 선호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얄코펜하겐 프린세스 오벌 디쉬', '휘슬러 인덕션 함부르크 메탈 냄비 세트',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접시', '르크루제 소르베 소주잔 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플러스 6P 블록 세트' 등이 포함됐다.

와우회원의 경우 모든 행사 상품을 가격 상관없이 무료로 로켓배송을 통해 다음 날 받을 수 있으며 반품 역시 무료로 가능하다.

home 김현정 기자 hzun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