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피부 나이 10년 회복" 간증 쏟아지는 캡슐 세럼의 정체
2025-11-07 17:08
add remove print link
피부 나이 10년 되돌리는 세럼이라 화제 모은
엘리자베스아덴 세라마이드 골드 캡슐세럼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올겨울에도 한파가 예보되면서, 아는 사람들은 이미 ‘겨울 필수 세럼’을 쟁여두고 있는데요. 바로 ‘피부 나이 10년 되돌리는 세럼’이라고 불리는, 엘리자베스아덴의 ‘세라마이드 골드 캡슐세럼’입니다!
이 세럼은 세 가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올려주는데요. 실제 임상 테스트에서도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고 하죠. 캡슐 속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지켜주고, 피부 속 수분을 채워 미세한 주름이 생기는 것도 줄여주는데요. 바르면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탄한 피부 결로 바뀐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 안에는 작은 캡슐들이 들어 있는데요. 캡슐에는 딱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양의 세럼이 담겨 있어, 매일 하나씩 톡 비틀어 짜 바르면 됩니다. 공기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죠. 외출이나 여행할 때도 가방에 몇 알만 챙기면 간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극이 적고 촉촉한 사용감 덕분에 세대 구분 없이 함께 쓰기 좋은 ‘모녀템 세럼’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가을, 엄마한테 선물로 전한다면 효녀되는 건 시간 문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