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홈커밍 명랑운동회 성료

2025-11-10 16:58

add remove print link

배움과 우정이 꽃피는 중장년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지난 8일 중장년 세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홈커밍 명랑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부터 운영 중인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를 통해 배움을 이어온 중장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약 200여 명의 교육생과 수료생이 참석해, 과정별 동아리 발표를 하고 다양한 명랑운동을 통해 웃음과 활력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정규과정에서 익힌 내용을 발표하며 서로의 성장을 축하했고, 이어진 파도타기·협동주사위·줄다리기 등 단체 프로그램을 통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합의 한마당을 펼쳤다.

강수현 양주시장
강수현 양주시장

강수현 양주시장은 “행복캠퍼스는 중장년 세대가 인생 2막을 준비하며 새로운 배움과 우정을 쌓는 소중한 배움터”라며, “오늘 운동회가 경쟁이 아닌 소통과 공감의 시간이 되어, 함께 웃고 즐기며 인생의 또 다른 행복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중장년층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기 위한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서정대학교 캠퍼스 내에 전용 공간을 두고 있다.

이곳에서 생애 재설계, 취업·창업, 동아리 활동,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장년층이 인생 2막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영희 서정대학교 총장은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화합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중장년층이 배움과 나눔을 통해 활기차고 의미 있는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로 문의(031-860-5104~5)하면 된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