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2025-11-27 16:34

add remove print link

임직원·유관기관·자원봉사자 60여 명 참여
취약계층 800세대에 김장 김치 전달

27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대성에너지 임직원을 포함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일환으로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성에너지㈜ 제공
27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대성에너지 임직원을 포함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일환으로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성에너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대성에너지㈜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대성에너지는 27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대구광역시 간호사회,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에는 임직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60여 명이 참여해 절임 배추 나르기, 양념 준비, 김치 버무리기 등 김장 작업 전 과정에 함께했다.

정성스레 만든 김장은 총 800세대의 쪽방 주민,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에 전달됐다.

행사를 총괄한 한승훈 대성에너지 총무팀 팀장은 “매년 김장을 준비할 때마다 작은 손길도 누군가에게 큰 위로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느낀다”며 “올해는 생활비 부담이 커진 만큼 더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