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보기도 무섭다”는 요즘…이마트가 작정하고 내놓은 '국민 식재료'
2025-12-01 09:52
add remove print link
10일까지 수도권 새벽·주간배송 강화
SSG닷컴이 끝없이 오르는 물가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마트의 창립 기념 '고래잇 페스타'에 맞춰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전용 신선식품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저렴하게 수입산 삼겹살·목심과 달걀 30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철 과일도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청송 사과(1.5㎏)는 해발 250m 이상의 산간지에서 평균 13.4도 이상의 큰 일교차와 풍부한 일조량 덕분에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와 산미의 조화가 뛰어나 명품으로 인정받는다.
서귀포 감귤(3.8㎏)은 감귤 재배에 최적인 따뜻한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 배수가 잘 되는 비화산회토 토질 덕분에 높은 당도와 신선도를 자랑한다. 고령 딸기(500g) 역시 특가로 마련되는데, 낙동강 주변의 비옥한 사질양토와 풍부한 일조량 덕분에 고품질의 딸기 재배가 가능하며, 특히 깨끗한 수질을 활용한 수경재배 기술로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행사 상품은 수도권 지역에 한해 '쓱 새벽배송' 또는 '쓱 주간배송'으로 고객에게 전달된다.결제 혜택으로는 7일까지 행사 카드를 이용해 SSG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과 경기 서부권 고객을 대상으로는 장보기 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증정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시 14일까지는 '대란(10구)'을, 15일부터 28일까지는 '풀무원 부추잡채 지짐만두'를 증정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 상품을 쓱배송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며, "고품질의 신선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번 행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다수의 누리꾼들은 "역시 연말에는 이마트 창립 행사를 놓칠 수 없다", "요즘 장보기도 무서운데 신선한 과일이랑 달걀을 싸게 살 수 있다니 너무 좋다" 등 편리한 배송과 할인 혜택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7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는 5% 청구할인에 대해서는 "청구할인이 쏠쏠해서 생필품이랑 고기를 미리 쟁여두려고 장바구니를 채웠다"는 반응이 많았다.
또한 "추운 날씨에 집에서 클릭 몇 번으로 품질 좋은 청송 사과와 고령 딸기를 특가에 받으니 만족스럽다. 쓱배송 편리함은 최고다", "서울·경기 서부권 증정품 행사가 특히 마음에 든다. 만두와 달걀 모두 필요한 품목이라 기간을 맞춰 두 번 주문해야겠다"며 지역별 증정 행사와 특산품 할인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 광고용으로 작성된 기사가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