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현재 동거 중인 사람의 정체를 밝혔다

2025-12-03 20:54

add remove print link

BTS 정국, 요리 라이브 중 동거인 정체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동거 중인 사람의 정체를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 / 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 / 위버스

정국은 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카레...'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정국은 직접 요리를 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자신이 예고했던 대로 '카레 된장 파스타'를 만들기 시작했다.

평소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 정국은 감자, 베이컨, 양파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방송 초반부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을 보이던 정국은 요리에 몰두하다가 누군가에게 "어제 몇 시에 잤냐?"라고 말을 걸었다. 이에 화면 밖에서 한 남성이 "1시? 2시쯤? 오늘 쉬는 날이라서"라고 대답했다.

정국은 이어 "같이 사는 친구예요. 부산 친구고 유치원 때부터 알던 사이예요. 서로 맨날 닥X라고 하는 그런 친구예요"라며 자연스럽게 동거 중인 친구를 소개했다.

친구는 "내가 언제?"라며 억울하다는 듯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랜 세월 친구로 지내온 관계의 편안함과 장난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난 순간이었다.

요리를 마친 정국은 우동면 대신 파스타면을 사용한 데 대해 "면이 아쉽긴 한데 맛은 있다. 카레랑 된장이 잘 어울린다"고 평했다. 그는 직접 만든 음식을 폭풍 흡입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모, 밥 없죠? 밥 반의 반 공기만"이라며 가사도우미에게 밥을 부탁했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home 방정훈 기자 bluemoo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