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인생은 드라마' 편
2025-12-08 09:00
add remove print link
8일 KBS1 가요무대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26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인생은 드라마’ 특집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성, 민수현, 금잔디, 배아현, 김유라, 이무송, 김소연, 은가은, 박현호, 손빈아, 박혜신, 송가인 등이 출연한다.
가장 먼저 진성이 첫 무대를 연다. 그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고장 난 벽시계'를 들려주며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어 민수현이 '테스형'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무대에 오른다.
금잔디는 '이력서'를 배아현은 '저 강은 알고 있다'를 선보인다. 뒤이어 김유라가 '구름 같은 인생'을 들려준다. 이무송은 직접 '사는 게 뭔지'를 부르며 감동을 전하고, 김소연은 특유의 에너지로 '산다는 건'의 무대를 꾸민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듀엣으로 나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르며 색다른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다시 무대에 오르는 진성은 '동전 인생'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손빈아는 '빈 지게'를 박혜신은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노래한다.
이날은 특히 송가인의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은 '색동저고리'를 비롯해 마음을 울리는 '엄마 아리랑'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
이번 주 가요무대는 드라마 같은 인생을 노래하며 시청자들의 월요일 밤을 아름답게 채워줄 예정이다. 우리네 삶에 쌓여 있던 감정들이 음악을 따라 흐르며 온기와 위로를 다시 얻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 1926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고장 난 벽시계(나훈아) / 진성
2. 테스형(나훈아) / 민수현
3. 이력서(남진) / 금잔디
4. 저 강은 알고 있다(이미자) / 배아현
5. 구름 같은 인생(이자연) / 김유라
6. 사는 게 뭔지(이무송) / 이무송
7. 산다는 건(홍진영) / 김소연
8.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임영웅) / 은가은+박현호
9. 동전 인생(진성) / 진성
10. 빈 지게(남진) / 손빈아
11.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이미자) / 박혜신
12. 색동저고리(송가인) / 송가인
13. 엄마 아리랑(송가인) / 송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