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홍선커뮤니티 ‘북 커넥션’ 한 해 마무리, 새 시대 방향성 제시
2025-12-12 10:45
add remove print link
지홍선커뮤니티‘북 커넥션’2025년 송년회, 21년간의 성장과 성과 재 조명
2026년 새해 슬로건 ‘커뮤니티 인 피플’ 발표

[경북=위키트리]이율동 선임기자= ㈜지홍선커뮤니케이션즈 ‘북 커넥션(BookConnection)’이 21년간의 성장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시대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가졌다.
성인 리더십 교육 전문기업 ㈜지홍선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1일 경북 포항 포마레에서 회원 및 임원진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 독서 커뮤니티 ‘북 커넥션(BookConnection)’ 2025 송년회를 열었다.
송년회는 지홍선커뮤니티 운영진이 행사 진행을 맡으며 2025년 운영 성과가 공유되고, 독서를 통한 자기 성장 모델의 효과를 조명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행사 축전을 통해 “지홍선커뮤니티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소중한 공동체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 전임 장재영 회장은 회원들의 헌신에 대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2025년 북 커넥션 주요 성과를 보면 연간 키워드 ‘필독(FEEL DOCK)’을 중심으로 독서와 스피치를 결합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커뮤니티 인 피플(Community in People)’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협업·교육 프로그램을 확장했다. 정기 모임에서는 책을 읽고 ‘나의 언어로 말하는 스피치’ 활동을 통해 성인들의 인문학적 성찰과 리더십 역량 강화가 이뤄졌다.
특히 이날 송년회에서는 2026년 북 커넥션을 이끌 신임 윤종녕 회장이 공식 선임됐으며, 신규 슬로건 ‘커뮤니티 인 피플(Community in People)’이 발표됐다. 이는 커뮤니티 안에서 사람의 역량을 키우고, 성장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회(會)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자리에서 지홍선 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준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와 신임 윤종녕 회장의 선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새해에도 북 커넥션이 인간의 역량을 더욱더 키우고 성장의 가치를 공유하는 모임으로서 거듭 도약하고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홍선커뮤니케이션즈는 향후에도 독서와 스피치를 연결한 성인 학습 플랫폼을 강화해 지역 리더십 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