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향기 5배 강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리뉴얼 출시

2026-01-06 09:28

add remove print link

향기 성분 5배 강화...2주간 지속되는 퍼퓸 향기

향기 5배 강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리뉴얼 출시. / 피죤 제공
향기 5배 강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리뉴얼 출시. / 피죤 제공
피죤이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는 기존 ‘고농축피죤 시그니처’를 퍼퓸 향기로 재탄생한 제품이다. 자사의 일반 섬유유연제 제품 대비 향기 성분 함량을 5배 강화해 소량만 사용해도 한층 더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한국의류시험원(KATRI)에서 진행한 향 지속성 테스트 결과 2주 동안 향기가 지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의 명품 향수를 만들어온 수석 조향사가 참여해 피죤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완성한 제품이다. 또한 땀 냄새, 새 집·새 옷 냄새, 음식물 냄새 등 생활 악취에 대해 최대 99% 제거하는 탈취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실내건조 환경에서도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향기캡슐과 보존제 9종 등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소와 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끈적임이 없어 세제 자동 투입구와 세탁조 관리가 쉽다.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는 미스틱레인, 플라워페스티벌, 아이스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미스틱레인은 탑 노트에 화이트 피치, 애플 블라썸이 들어갔고 미들노트에 튜버로즈, 화이트플라워가 포함됐으며 베이스노트에 머스크, 앰버가 들어갔다. 플라워페스티벌은 탑 노트에 허베이셔스가 사용됐으며 미들 노트로 로즈, 자스민이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파우더리가 사용됐다. 아이스플라워는 탑 노트로 베르가못, 시트러스 향이 나타나고 미들 노트로 로즈,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샌달을 활용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오프라인 할인점,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세탁 후 옷을 입는 순간까지 향이 유지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적은 사용량으로 프리미엄 퍼퓸향기를 오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