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자대학교, 2026년 시무식 개최~ “교육경쟁력 강화에 총력”

2026-01-07 00:45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자대학교, 2026년 시무식 개최~ “교육경쟁력 강화에 총력”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는 지난 5일 오전 10시 본교 국제회의장에서 ‘2026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학교법인 송강학원 오장원 이사장과 광주여자대학교 이선재 총장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신년사와 새해 인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강학원 오장원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와 전환의 해인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송강가족 모두가 붉은 말의 열정과 추진력으로 뜻하는 바를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전 구성원이 하나 되어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 성과 A등급 획득, 취업연계중점대학 10년 연속 선정,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선정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며 구성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고 “2026년은 광주여자대학교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본격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전환의 해인 만큼 AI·디지털 교육과 MAUM을 통한 인성교육 실천으로 교육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년사 이후에는 행사에 참석한 교직원들이 서로 새해 덕담을 나누며 지난 한 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6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