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이통장연합회 이태헌 신임 회장 취임
2026-01-20 16:02
add remove print link
제24대 이채규 회장 이임, 제25대 이태헌 신임회장 취임
이태헌 회장, “회원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지역 발전에 앞장서겠다”

[포항=위키트리]이창형 기자=포항시 이통장연합회 이태헌 신임 회장이 20일 취임했다.
포항시 이통장연합회는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장상길 포항시 부시장을 비롯해 김일만 포항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 및 사회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25대 포항시 이통장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서는 이채규 제24대 회장이 이임했으며, 제25대 회장으로 이태헌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장상길 부시장은 이날 이채규 이임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 의견을 수렴하며 시정에 협력해 온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또한 신임 회장단에게는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활동하는 지역 리더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태헌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통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회원들과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지역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상길 부시장은 “이·통장 여러분은 시민과 행정을 잇는 든든한 가교이자 지역사회의 중심”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포항시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