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의 결혼 날짜 밝혔다... 라디오서 깜짝 발표

2026-02-02 17:20

add remove print link

공개 열애 약 1년 7개월 만에 백년가약

방송인 남창희가 오는 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방송인 남창희 / 뉴스1
방송인 남창희 / 뉴스1

남창희는 2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를 진행하던 도중 청취자들에게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창희는 본인이 사랑하는 청취자들인 미라클 앞에서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며 운을 뗐다.

그는 미라클에게 제일 먼저 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 자리를 빌려 남창희가 이제 품절남이 된다는 사실을 알린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팬들의 조용한 관심과 응원 속에서 만남을 이어오던 연인과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으며 두 사람이 앞으로 하나의 길을 함께 걷기로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결혼식 날짜는 2월 22일로 정해졌다. 남창희는 누구보다 팬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가장 빨리 전달하고 싶었다는 진심을 내비쳤다.

그는 지난 7년이라는 결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라디오라는 공간에서 미라클을 만나며 본인 스스로가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 돼 지금보다 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거듭나겠으며, 변함없이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남창희는 2024년 7월에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진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힌 그는 공개 열애 약 1년 7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행복한 마침표를 찍게 됐다.

home 방정훈 기자 bluemoo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