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고향 가는 길' 편 송가인·김연자·진성 등
2026-02-16 20:10
add remove print link
16일 KBS1 가요무대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35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고향 가는 길' 특집이다.

2월 16일 방송되는 가요무대에서는 손빈아, 배아현, 민수현, 양지은, 진성, 김용빈, 강문경, 전유진, 윤서령, 김연자, 김의영, 송가인 등이 출연한다.
이날 첫 무대는 전 출연자가 함께하는 '찔레꽃'으로 문을 연다. 이어 손빈아가 '고향 역'을 부르며 무대를 이어간다. 배아현은 '꿈에 본 내 고향'을 선보이고, 민수현은 '평양 아줌마'를 노래한다.
양지은은 '배 띄워라'를 부르며 무대에 오른다. 진성은 '울 엄마'를 들려준다. 이어 진성은 김용빈, 강문경, 손빈아, 민수현과 함께 '보릿고개'와 '안동역에서'를 차례로 선보인다.
양지은은 전유진과 함께 '서울 가 살자'를 무대에 올린다. 윤서령은 '진또배기'를 부르며 흐름을 잇는다. 김연자는 '아모르 파티'를 선보인 뒤, 배아현, 윤서령, 김의영과 함께 '수은등'과 '10분 내로'를 이어간다.
강문경은 '내 나이가 어때서'를, 김의영은 '사랑아'를 차례로 부른다. 전유진은 '사랑은 늘 도망가'를 선보인다. 김용빈은 '고맙소'를 무대에 올린다.
이후 송가인이 '비 내리는 금강산'을 부른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엄마 아리랑'을 차례로 선보이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한다.
이번 가요무대는 여러 출연진이 함께하는 합동 무대와 솔로 무대가 어우러지며 다양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가요무대' 1935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1935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찔레꽃(백난아) / 전 출연자
2. 고향 역(나훈아) / 손빈아
3. 꿈에 본 내 고향(한정무) / 배아현
4. 평양 아줌마(나훈아) / 민수현
5. 배 띄워라(박범훈 曲) / 양지은
6. 울 엄마(진성) / 진성
7. 보릿고개(1절) + 안동역에서(진성) / 진성 + 김용빈, 강문경, 손빈아, 민수현
8. 서울 가 살자(금잔디) / 양지은 + 전유진
9. 진또배기(이성우) / 윤서령
10. 아모르 파티(김연자) / 김연자
11. 수은등(1절) + 10분 내로(김연자) / 김연자 + 배아현, 윤서령, 김의영
12. 내 나이가 어때서(오승근) / 강문경
13. 사랑아(장윤정) / 김의영
14. 사랑은 늘 도망가(이문세) / 전유진
15. 고맙소(조항조) / 김용빈
16. 비 내리는 금강산(송가인) / 송가인
17. 가인이어라(1절) + 엄마 아리랑(송가인) / 송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