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이형 "거리 걸으면 '장미여관'으로 불려"
2013-11-06 12:05
add remove print link
[사진=트위터 (@lghopper_Yohei)]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

[사진=트위터 (@lghopper_Yohei)]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 출연해 ‘양평이형’이란 별명을 얻은 장기하의 얼굴들의 멤버 양평(하세가와 요헤이)이 방송 이후 밴드 '장미여관' 소속으로 불리는 해프닝을 공개했습니다.
양평(@lghopper_Yohei)은 지난 5일 오후 트위터에 "길거리를 걸어다니니,"오!...아...그...저...저것...자...장,장.....뭐더라...장미여관!!" 이렇게 불러주시는 분들이 반 정도입니다. 저는 "네~!!"라고 하고 있습니다요"라고 밝혔습니다.
길거리를 걸어다니니,"오!...아...그...저...저것...자...장,장.....뭐더라...장미여관!!"...이렇게 불러주시는 분들이 반정도입니다.저는 "네~!!"라고 하고있습니다요.
— Yohei Hasegawa 長谷川陽平 (@lghopper_Yohei) November 5, 2013
이 소식을 접한 한 트위터 이용자는 장미여관의 사진에 양평을 합성한 사진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사진=트위터 @Love_Yoomi]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세븐티 핑거스(하하, 장기하와 얼굴들)는 '슈퍼 잡초맨'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호응과 함께 광란의 로큰롤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또 이날 노홍철과 장미여관이 의기투합한 ‘장미하관’은 ‘오빠라고 불러다오’를 열창하며 개성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