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사칭한 페이스북 페이지들 살펴보니

2014-03-13 10:12

add remove print link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Secretimehs)이 페이스북을 사칭 당해 소속사 측이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Secretimehs)이 페이스북을 사칭 당해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전한 가운데 사칭 페이스북 계정을 살펴봤다.

이는 '전효성'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나오는 페이스북 페이지들이다. 

'커뮤니티 페이지'나 '팬 페이지'라고 밝힌 것도 있지만, 밝히지 않거나 전효성을 프로필 사진으로 해 두고 마치 전효성이 운영하는 것처럼 꾸며놓은 페이지도 보인다.

[이미지='전효성' 검색어 치면 보이는 페이스북 현황 중 일부분 캡처]

'효성전'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전효성' 사칭 페이스북에서 어떤 한 팬이 "나는 너의 팬이다"라고 게시글을 남기자, "정말? 고마워"라고 답한 전효성을 사칭한 글이 달렸다.

전효성이 답한 걸로 착각한 이 팬은 "고마워, 나는 시크릿 멤버 중에서 너를 좋아해. 왜냐하면 넌 행복한 에너지를 갖고 있어"라며 "나는 너의 컴백을 원해"라는 댓글을 남겼다.

[전효성으로 사칭한 페이스북 게시물 / 이미지='효성전' 사칭 페이스북 계정 캡처]

TS엔터테인먼트(@TS_Enter)는 12일 오후 공식 트위터에 "전효성 씨를 사칭하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발견됐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전효성 씨는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없습니다. 전효성 씨를 사칭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라고 공지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