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 '그런 남자' 반박 여자 버전 '그런 여자' 영상

2014-03-25 16:01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유튜브] 이른바 '김치녀'를 풍자하는 곡을 발표해 화제인 신인가수 Bro에 맞서 2

[영상=유튜브]

이른바 '김치녀'를 풍자하는 곡을 발표해 화제인 신인가수 Bro에 맞서 25일 이를 여자 버전으로 풀어낸 '그런 여자'가 등장했다.

가수 벨로체(VELOCE)는 '그런 여자'를 통해 여성의 외모를 평가하는 남성들의 모습과 생활 패턴을 가사에 담았다.

'그런 여자'에는 "성형하진 않아도 볼륨감이 넘치는 너를 위한 에어백을 소유한 여자 그런 여자가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너도 양심이 있을 것 아니냐, 뭔가 애매한 것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너도 애매하다는 얘기야, 김태희를 원하신다면 우크라이나로 가세요" 등의 가사가 담겼다.

'그런 남자'는 한국 여성들 중 일부 남성에 대한 의존도가 높고 이기적인 성향을 가진 이른바 '김치녀'들을 풍자한 노래다.

Bro는 '그런 남자'에서 "말하지 않아도 네 맘 알아주고 달래주는 그런 남자. 너무 힘이 들어서 지칠 때 항상 네 편이 되어주는 그런 남자. 한번 눈길만 주고 갔는데 말없이 원하던 선물을 안겨다 주는, 잘생기진 않아도 네가 가끔 기대어 쉴 수 있게 넓은 가슴을 가진 남자. 그런 남자가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등의 가사로 '김치녀'들을 비판했다.

다음은 '그런 여자' 가사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