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바일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앱스’로 새단장

2014-07-11 13:43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삼성전자]&삼성전자가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앱스'를 '삼성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samsungtomorrow)는 이날  "'갤럭시 앱스'는 갤럭시 스마트 기기 이용자들을 위해 엄선된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앱스는 추천 애플리케이션과 주요 기획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베스트 추천', 갤럭시 사용자들을 위한 특화 애플리케이션이 모여 있는 '갤럭시 특화', 다운로드 건수와 가격 등 여러 정렬 기준에 따라 인기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볼 수 있는 '인기'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또 특히, '갤럭시 특화' 항목에서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무료 프리미엄 컨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 필수 애플리케이션과 갤럭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갤럭시 에센셜', '갤럭시 스페셜' 등도 갖춰져 있다. 

또한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선별해 별도의 게임용 페이지에 전시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 다양한 무료·할인 이벤트와 폰트·테마 모음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