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폭발' 남남 커플 10선

2015-03-17 18:01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커플들이 있다. 자꾸 눈길을 끌어 당기는 이른바

 

최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커플들이 있다. 자꾸 눈길을 끌어 당기는 이른바 '남남 커플'이다. 

동성 연인 관계는 아니지만, 극중 '찰떡 궁합' 혹은 '훈훈한 비주얼'로 각종 시상식에서 '커플상'까지 거머쥐고 있다. 

1. 이종석-윤균상 (피노키오)
[이하 SBS 드라마 '피노키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형제로 호흡을 맞춘 이종석(기하명 역)씨 와 윤균상 씨(기재명 역). 키 187cm의 윤균상 씨와 186cm의 이종석 씨가 만들어 낸 비주얼에 많은 팬의 비명 아닌 비명이 쏟아졌다. 

 

2. 송중기 유아인 (성균관 스캔들)
[이하 사진 KBS '성균관 스캔들']

 

 

본격적인 남-남 커플의 시작을 알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속 유아인 씨(문재신 역)와 송중기 씨(구용하 역).

"나 구용하야~"라며 너스레를 떨고 다니는 꽃선비 역할을 맞았던 송 씨와 한 걸음 뒤에서 주인공 박민영 씨(김윤희 역)을 묵묵히 지켜주던 유 씨가 만들어낸 묘한 분위기로 두 사람은 2010년 KBS 연기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거머쥐었다. 

3. 김우빈-이종석 (학교2013)
[이하 사진 KBS '학교 2013']

 

고남순 역의 이종석 씨와 박흥수 역의 김우빈 씨의 조합은 많은 팬의 시선을 TV 브라운관에 고정시켜놨다. 

2013년 드라마가 방영될 당시,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모습을 캡처한 화면이 넘쳐났다.

4. 김수현-이현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벅머리를 한 김수현 씨와 교복을 입은 이현우 씨의 만남. 두 꽃미남이 만나 만들어 낸 비주얼에 많은 팬의 호평이 쏟아졌다. 

5. 이선균-이성민 (골든타임)
[이하 사진 MBC '골든타임']

 

 

꽃미남 커플만이 손에 꼽는 '남남 커플'에 등극하는 것만은 아니다. 까칠한 두 남자가 만들어 낸 분위기에 시청자는 열광했다. 

의학드라마 '골든타임'에서 까칠한 제자(이선균 역)와 그보다 더 까칠한 교수(이성민 역)의 만남은 종방 전부터 시즌 2 제작 요구가 빗발칠 만큼 인기를 끌었다. 

6. 김재원-남궁민 (내 마음이 들리니)
[이하 사진 MBC '내 마음이 들리니']

 

청각 장애인이지만 들리는 척 살아가는 차동주(김재원 역)과 그의 수호천사이자 야심가로 변신한 장준하(남궁민 역)

장 씨는 동생을 향한 연민과 질투가 뒤섞인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는 호평 세례가 쏟아졌고 두 꽃미남이 만들어낸 케미에 탄성이 쏟아졌다. 

7. 정형돈-G드래곤 (무한도전)
[이하 사진 MBC '무한도전']

 

 

끊임없는 밀당 '형용돈죵' 커플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개그맨 정형돈 씨&가수 지드래곤 커플.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첫 호흡을 맞춘 이래 다양한 특집에 걸쳐 모습을 드러내며 공식 아닌 공식 커플이 되었다. 두 사람은 2014 MBC 연예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8. 주원-박기웅 (각시탈)
[이하 사진 KBS '각시탈']

 

 

형제 같은 친구에서 돌이킬 수 없는 원수가 되기까지 다양한 관계 변화를 보여준 이강토 (주원 역)와 기무라 슌지(박성웅 역).

강렬한 두 사람이 보여준 케미는 바다 건너 미국에서 열린 제 1회 '드라마 피버 어워드'에서 베스트 브로맨스 상을 받기 까지 이른다. 

9. 이현우-임시완 (적도의 남자)
[이하 사진 KBS '적도의 남자']

 

 

교복이 잘 어울리는 두 남자가 만들어낸 거친 분위기. KBS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엄태웅 씨 아역으로 등장한 이현우 씨와, 이준혁 씨 아역으로 분한 임시완 씨. 

뽀얀 두 남자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조합이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끌어당겼다. 

10. 서인국 -호야 (응답하라 1997)
[이하 사진 tvn '응답하라 1997']

 

 수려한 외모, 똑똑한 머리, 끈끈한 우정 무엇하나 모자랄 것 없는 준희 역의 호야와 윤윤제 역의 서인국 씨. 주인공 응칠커플(서인국*정은지)만큼이나 윤준커플(서인국*호야) 커플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