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신민아-김우빈 2개월째 열애중"

2015-07-22 17:01

add remove print link

[단독] 신민아♥김우빈, 비주얼 커플 탄생또 하나의 한류커플이 탄생했습니다. 5살 차이의

[단독] 신민아♥김우빈, 비주얼 커플 탄생또 하나의 한류커플이 탄생했습니다. 5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죠. 신민아와 김우빈이 2개월째 비밀 연애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디스패치’가 시작하는 연인들의 데이트를 직접 확인했습니다.

Posted by 디스패치 on 2015년 7월 22일 수요일

배우 신민아(31) 씨와 김우빈(26) 씨가 2개월째 비밀 연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2일 오후 디스패치는 "시작하는 연인의 데이트를 확인했다. 한 눈에 띄는 극강의 비주얼 커플, 그래서 둘의 데이트는 그 어떤 커플보다 조심스러웠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신민아 씨 집 주차장에 들어가거나 나오는 김우빈 씨 차량이 담겼다.

디스패치는 "김우빈은 5월 이후 일주일에 2~3번 이상 신민아를 만났다"며 "직접 (신민아 집으로) 차를 몰고 갔고, 주차장에서 태우고 나오는 식이었다"고 전했다.

이들은 공개적인 데이트 대신 거의 신민아 씨 집 근처나 이태원 드라이브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김우빈 씨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뉴스1스포츠에 "현재 확인 중이다. 자세한 답변은 추후 입장으로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현재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지오다노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