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안은 선예와 기념 사진 찍은 슈주 멤버들

2015-08-08 18:29

add remove print link

..반가운 얼굴~^^행복하게 살고 아가는 무럭무럭 건강하게 크

..반가운 얼굴~^^행복하게 살고 아가는 무럭무럭 건강하게 크길!!!..원더걸스도 화이팅!!!..슈주도 화이팅!!..

Lee teuk(@special_js1004)님이 게시한 사진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원더걸스 원년 멤버 민선예 씨와 재회했다.

8일 이특은 민선예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강인, 이특, 은혁, 김희철 씨는 딸을 품에 안은 민 씨와 함께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특히 은혁은 민 씨 딸을 사랑스러운 듯 쳐다보고 있다.

이특은 사진과 함께 "반가운 얼굴~^^행복하게 살고 아가는 무럭무럭 건강하게 크길! 원더걸스도 화이팅! 슈주도 화이팅!"이라는 말을 남겼다.

동해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에 민 씨와 촬영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민 씨는 동해와 강인 사이에서 활짝 웃고 있으며 아기는 곤히 잠들어 있다.

같이 활동할때 너무 즐거웟고 너무나 착한 선예와 너무 사랑스런 딸 ^^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

Super Junior , Haru Oneday(@leedonghae)님이 게시한 사진님,

동해는 "같이 활동할 때 너무 즐거웠고 너무나 착한 선예와 너무 사랑스런 딸^^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라는 말을 전했다.

앞서 민선예 씨는 원더걸스 원년 멤버이자 리더로 활약했으나 지난달 소희와 함께 공식 탈퇴했다. 이달 원더걸스는 예은, 유빈, 선미, 혜림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3년 2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