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란 영국 청년"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화보

2015-09-16 14:15

add remove print link

훌쩍 큰 영국 배우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화보가 공개됐다.16일 격주 발행 웹진 하이컷이

훌쩍 큰 영국 배우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격주 발행 웹진 하이컷이 페이스북으로 영국 배우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Thomas Brodie Sangster·25)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앳된 얼굴과 가녀린 몸에도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이하 토미)의 매력이 드러났다.

토미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 드럼보이와 '메이즈러너' 시리즈의 뉴트로 잘 알려진 배우다.

MBC '출발비디오여행'
SBS '접속 무비월드'

8월 말 토미는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계 배우 이기홍 씨와 한국에 방문했다. 그를 보기 위해 시사회장에는 3천 여명의 한국팬들이 모였다.

그는 트위터에 "한국 팬들 감사하다. 이 포스터 정말 멋있다. 나는 당신들과의 시사회가 매우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가 출연한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전작인 '메이즈러너'의 후속작이다. 메이즈러너는 모든 기억이 삭제된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가 미로에 갇혀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나 탈출하는 이야기다.

후속작인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는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이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려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지를 찾아내고 다시 탈출하는 이야기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