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넛 '죽부인' 사진과 함께 송민호에 "잘지내죠?"

2015-09-25 14:58

add remove print link

'쇼미더머니4' 래퍼 블랙넛(26)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4' 래퍼 블랙넛(26)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 래퍼 송민호(22)씨를 언급했다.

블랙넛은 23일 본인 인스타그램(@gaygaykim)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민호씨 잘지내시죠..?"라는 글을 남겼다.

민호씨 잘지내시죠..?

352 0207 8437 93 NH(@gaygaykim)님이 게시한 사진님,

블랙넛은 지난 8월 '쇼미더머니4' 출연 당시 죽부인으로 송 씨를 '디스'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적있다.

블랙넛은 송 씨가 '쇼미더머니4' 3차 오디션에서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가사로 "산부인과를 비하했다"고 비난받은 일을 겨냥해 송 씨 공연 중간 무대에 누워 죽부인을 깔고 다리를 벌리는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송 씨는 해당 가사가 논란이 되자 '위너' 페이스북에 "한없이 창피했다"며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공식 사과했다.

블랙넛은 마치 당시 상황을 상기하듯 이날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을 올리며 송 씨를 언급한 것이다.

이에 대해 송 씨 측은 별다른 반응을 내놓지 않았다.

앞서 블랙넛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하체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그는 지난 8일 발매한 새앨범 '가가라이브'로 활동 중이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