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사창가서 의식불명' 라마 오덤 병문안

2015-10-15 18:19

add remove print link

Worried-looking Kim joins family at Lamar Odom

미국 배우 겸 모델 킴 카다시안(Kim Kardarshian·35)이 의식 불명 상태인 NBA 농구스타 라마 오덤(Lamar Odom·36)이 있는 병원을 찾았다.

14일(이하 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Daily Mail)은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선라이즈 병원에 킴 카다시안 가족들이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라마 오덤은 킴 카다시안 동생인 방송인 클로이 카다시안(Khloe Kardashian·31)의 남편이었다. 두 사람은 2009년 결혼했다가 2013년 이혼했다.

연합뉴스

클로이 카다시안과 그의 어머니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병원에 방문했다. 또한 자매인 킴 카다시안과 배우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 모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와 켄들 제너(Kendall Jenner) 등이 병원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다시안의 어머니 크리스 제너는 트위터에 "라마를 위해 기도해달라"는 글을 올렸다.

라마 오덤은 13일 오후 미국 네바다 주 크리털의 '사랑 목장'이라는 합법 성매매 업소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성매매 업소 측에 따르면 오덤은 약초로 만든 발기기능 개선제를 투약하고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오덤은 키 208㎝에 득점, 리바운드, 어시스트 등 다채로운 재능을 지녀 '토털 패키지'로 불리는 NBA 농구선수였다.

1999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4순위로 LA클리퍼스에 지명됐고 LA레이커스, 마이애미 히트 등 빅리그 구단에서 2012-2013년까지 코트를 누볐다.

그는 2009∼2010년 LA레이커스의 연속 우승에서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등과 함께 팀의 핵심 전력으로 큰 역할을 했다. 2004년에는 미국 국가대표로 아테네 올림픽에 나서 동메달을 목에 걸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