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판정' 받은 박재범·현아 출연한 뮤비 티저

2015-11-05 11:16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CJ E&M MUSIC가수 박재범(28) 씨와 현아(김현아·23

네이버 TV캐스트, CJ E&M MUSIC

가수 박재범(28) 씨와 현아(김현아·23)가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19금 판정을 받았다.

5일 박 씨 정규앨범 '월드와이드(WORLD WIDE)' 타이틀곡 '뻔하잖아(YOU KNOW)' 뮤직비디오가 방송사 심의 규정 상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박 씨 정규앨범 '월드와이드(WORLD WIDE)'는 5일 정오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는 앞서 4일 공개됐다.

'뻔하잖아(YOU KNOW)' 뮤직비디오는 박 씨와 현아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2PM과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두 사람 모두 해당 그룹을 탈퇴해 솔로 활동 및 그룹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 씨는 힙합 레이블 AOMG를 설립해 대표 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현아는 그룹 '포미닛'과 프로젝트 그룹 '트러블메이커',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박 씨 정규앨범 '월드와이드(WORLD WIDE)'는 현아 외에도 27명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AOMG를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베마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이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