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공식 예고편 공개
2015-11-07 09:54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Legendary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하 ‘워크래프트’)이 첫 공식
유튜브, Legendary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하 ‘워크래프트’)이 첫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워크래프트’는 같은 이름을 가진 게임 ‘워크래프트’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6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게임 행사 ‘블리즈컨 2015’에서 영화 ‘워크래프트’ 공식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날 공식 예고편은 유튜브로 올라왔다.
영상에서 주인공 안두인 로서(트래비스 피멀·Travis Fimmel)는 “어둠의 세력이 오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지는 장면에는 오크과 인간이 대립하는 모습이 담겼다. 오크는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나오는 종족 중 하나다.
오크는 ‘어둠의 문’으로 인간이 사는 대륙인 아제로스로 건너온다. 오크와 인간은 각자 종족을 지키기 위해 대립한다. 게임에서 등장한 캐릭터인 듀로탄(토비 케벨·Toby Kebbell)과 오그림 둠해머(로버트 카진스키·Robert Kazinsky) 모습도 공개됐다. 특히 둠해머 역을 맡은 로버트 카진스키는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 시간이 600일이 넘는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 ‘워크래프트’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게임이다.

영화 ‘더 문’, ‘소스 코드’를 만든 던칸 존스(Duncan Jones)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워크래프트’는 오는 2016년 6월 10일 미국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