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리더 소민 탈퇴 공식입장 전문

2015-11-09 17:03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에이프릴 페이스북&걸그룹 에이프릴 리더 소민(19) 씨 탈퇴가 확정됐다.9일

이하 에이프릴 페이스북

 

걸그룹 에이프릴 리더 소민(19) 씨 탈퇴가 확정됐다.

9일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에이프릴이 5인조 팀으로 재편됐다. 멤버 소민이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민이 최근 자신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 같은 고민을 당사에 전달하며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오랜 심사숙고 끝에 소민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고, 팀 재편이라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에이프릴은 5인조로 팀을 재정비한다. DSP미디어가 밝힌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에이프릴이 5인조 팀으로 재편되어 관련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에이프릴 멤버 소민 양은 금일 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소민 양은 최근 자신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을 당사에 전달하며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에 당사와 소민 양은 오랜 심사숙고 끝에 소민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팀 재편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심 끝에 소민 양은 팀을 떠나게 됐지만, DSP미디어는 소민 양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길을 걷게 될 소민 양과 다섯 명으로 활동하게 될 에이프릴에게 팬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민 씨가 함께했던 에이프릴 사진이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