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이 '미소'라고 말하면 웃는 개 영상

2015-11-27 15:50

add remove print link

#拍照笑一個 來嘛!別繃著臉,拍照要笑一個呀 :)來自用戶@Dior、迪奥http://www.me

#拍照笑一個 來嘛!別繃著臉,拍照要笑一個呀 :)來自用戶@Dior、迪奥http://www.meipai.com/user/40742153

Posted by 美拍 on 2015년 11월 17일 화요일

페이스북, 美拍

'하나, 둘, 셋, 미소'

주인이 '미소'라고 말하면 웃는 표정을 짓는 개가 나타났다. 대만에 사는 이 개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가 주인이 '미소'라고 말하면 활짝 웃는다.

지난 17일(이하 한국시각)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 영상은 대만 수도 타이페이에 사는 한 여성이 자신이 키우는 개(골든 리트리버 종)와 사진을 찍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다.

영상 속 개 주인으로 보이는 여성은 카메라를 개에게 맞추고 있다. 개는 사진 찍는 것을 알기라도 하는 듯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주인은 개에게 사진을 찍는다고 말한 뒤 '하나, 둘, 셋, 미소' 라고 외쳤다. 개는 주인 말을 주의깊게 듣고 있다가 '미소' 라는 단어가 나오자 이빨이 훤히 보일 정도로 활짝 웃었다. 개가 웃자 주인은 사진을 찍었다.

이 영상을 본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웃는 얼굴이 정말 귀엽다", "'미소'라는 말을 듣고 웃다니 대단하다", "멋진 사진이 찍혔겠다"고 댓글을 남겼다.

지난 17일 페이스북에 공개된 이 영상은 26일 오후 4시 현재 315만 415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