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외모? 렌즈 빼고 안경 낀 조정석 영상

2016-01-02 10:48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네이버 TV캐스트,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배우 조정석 씨가 순수한 매

이하 네이버 TV캐스트,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배우 조정석 씨가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갔다.

1일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첫 회에서는 아이슬란드로 갑자기 떠나게 된 조정석, 정우, 정상훈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른 멤버들과 달리 조정석 씨는 매니저 말 실수로 인해 목적지를 사전에 알게 됐다. 이에 조정석 씨는 제작진과 합의해 다른 멤버들에게 '모르는 척 연기'를 하기로 했다.

조정석 씨와 제작진이 있는 장소에 정우 씨가 도착했다. 사전에 합의한 바와 달리 조정석 씨는 어색한 손짓과 웃음으로 정우 씨 눈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어색해했다. 보다못한 나 PD가 중매에 나섰지만 조정석 씨는 "안냐세요"라며 어색한 로봇 연기를 펼쳤다.

이어 정상훈 씨가 도착했지만 깜짝 놀라는 정우 씨와 달리 조정석 씨는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렵게 "와~아. 진짜 가는 줄 전혀 몰라써~어"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사전미팅인줄 알았던 자리에서 멤버들은 급하게 아이슬란드로 떠나게 됐고 첫날 밤을 맞았다. 이날 저녁식사를 마친 조정석 씨는 세안을 마친 뒤 렌즈를 빼고 안경을 꼈다.

안경을 낀 조정석 씨는 순식간에 '꺼벙이'로 변신했다. 제작진은 '못생김 주의', '행동까지 꺼벙해짐' 등의 자막을 달아 재미를 더했다. 조정석 씨는 인터뷰에서 "못 믿으시겠지만 조정석 맞습니다"라며 인사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