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별로 없다" 눈물 흘리는 박보검 영상

2016-02-27 10:0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배우 박보검 씨가 가족 생각에 눈물을

네이버 TV캐스트,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배우 박보검 씨가 가족 생각에 눈물을 흘렸다.

박 씨는 지난 26일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에 출연했다. 이때 함께 출연한 배우 류준열 씨에게 "형, 가족 사진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류 씨가 "가족사진 없어? 형이 '응팔' 끝나고 선물하고 싶은 게 있었는데, 형이 가족사진 쏠게"라고 답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 씨는 "어렸을 땐 촌스럽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커서 보니까 그런 사진도 다 추억인 거잖아요. 그래서 그게 없어서 좀 아쉬운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어렸을 때 젊은 부모님 모습을 다 담아두지 못 해서 아쉬워요. 그냥 부모님은 저를 찍어주시고, 막상 저와 함께 찍은 사진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 들어요. 그랬는데 그때 준열이 형이 '내가 한국 가면 가족사진 쏠게'라고 하셔서 말씀만이라도 감사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바쁘다 보니 친구들과 지내는 시간 많기도 하잖아요.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앞으로 남은 시간들을 가족들과 많이 보내고 싶기도 하고"라고 했다.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나미비아에서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까지 10일 동안 아프리카를 종단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tvN '응답하라 1988'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씨가 출연한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