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바부터 런웨이까지 안정환 리즈시절 영상
2016-02-28 15:3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캐스트, MBC '해피타임'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스포츠 해설가가 된 안정환(40)
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스포츠 해설가가 된 안정환(40)씨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MBC '해피타임'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띄는 안정환 씨의 과거 활약상을 정리했다.
안정환 씨는 데뷔 초부터 축구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소녀팬'들에게 큰 인기였다. 안 씨는 약 10년간 한 화장품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고 배우 현빈(34)씨와 함께 광고를 찍기도 했다.

안 씨는 스타의 일상생활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다 깬 모습, 머리띠를 고르는 모습 등을 비친 적도 있다.

이 밖에도 안정환 씨는 가수 야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거나 1999년 결식아동 돕기 모금을 위한 ‘생방송 스타 가요제’에 참여해 트로트를 열창했다.


디자이너 앙드레 김 의상을 소화하며 패션쇼 런웨이에 서기도 한 그는 한국 선수 최초로 이탈리아 프로축구 1부리그인 세리에A에 진출해 외모와 실력 모두를 갖춘 축구 선수로 인정받았다.


안정환 씨는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을 4강으로 이끈 주역이기도 했다. 그는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탈리아 16강전 당시 연장전까지 이어진 상황에서 헤딩골로 승리를 결정지었다.

축구선수 은퇴 후 스포츠 해설가로 활약 중인 안정환 씨는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큰 인기를 끌었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JTBC '쿡가대표' 진행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