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추블리" 추사랑 '슈퍼맨' 명장면 10선

2016-03-04 12:00

add remove print link

추성훈(40)·추사랑(4) 부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떠난다.KBS2 '해피선데이-슈퍼

추성훈(40)·추사랑(4) 부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떠난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퍼맨') 측은 지난 2일 "추사랑 부녀가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추사랑 부녀는 지난 2013년 11월 정규 편성된 '슈퍼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규 편성에 앞서 그해 9월 방송된 파일럿 방송부터 출연한 '슈퍼맨' 원년 멤버다.

추사랑 부녀 마지막 이야기는 이달 말 방송 예정이다.

이들을 떠나보내니 아쉽다. 사랑이 '슈퍼맨' 명장면 10선을 뽑아 봤다.

1. 지드래곤 앞에서 드레스 벗는 사랑이

이하 네이버 TV캐스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이가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 앞에서 드레스를 훌러덩 벗었다. 지드래곤은 당황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해 10월 5일 방송된 영상이다.

2. 사랑이·만세, 애틋한 작별 뽀뽀

사랑이가 만세와 뽀뽀하는 영상이다. 지난해 2월 사랑이는 삼둥이네 집을 찾았다. 사랑이는 헤어지기 아쉬워하는 만세에게 조심스레 다가가 입술에 뽀뽀했다. 지난해 2월 15일 방송됐다.

3. 아빠 일본어 지적하는 사랑이

'슈퍼맨'에 출연하는 동안 사랑이 한국어 실력도 일취월장으로 늘었다. 이제 사랑이가 아빠 추성훈 씨에게 한국어를 쓰라고 지적도 한다. 사랑이는 지난해 11월 15일 방송에서 추성훈 씨에게 "아버지, 왜 할머니한테 일본어 해?"라고 말하며 한국말을 쓰라고 권했다.

4. 달걀 부화시키려 전자레인지 문 여는 사랑이

사랑이가 달걀을 부화시키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넣으려는 장면이다. 지난달 21일 방송됐다. 사랑이는 달걀 속에서 병아리 소리가 들린다며 신기해하다가 달걀을 깨뜨려 당황했다.

5. 헤드셋 개그 선보이는 사랑이

사랑이는 지난 1월 24일 방송에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녹음을 위해 박명수 씨와 만났다. 박 씨가 사랑이에게 보여준 '헤드셋 개그'를 사랑이가 계속 따라 하는 영상이다.

6. 케이크는 손으로 먹어야 제맛

사랑이가 다섯 번째 생일잔치에서 손으로 케이크 먹방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지난해 11월 29일 방송됐다.

7. 소녀시대 만난 사랑이

지난해 9월 13일 방송에서 사랑이가 걸그룹 '소녀시대' 연습실을 찾았다. 사랑이는 '소녀시대' 멤버들 이름을 거의 다 기억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8. 사랑이 성장 과정 모음 영상

사랑이 네 번째 생일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사랑이 성장 과정을 영상으로 편집했다. 사랑이 어린 시절을 보던 엄마 야노 시호는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

9. 회초리 무서워서 애교 보여주는 사랑이

사랑이가 회초리 맞는 것을 피하고자 훈장님에게 애교를 보여주는 영상이다. 지난해 10월 18일 방송됐다.

10. '인디언'(?) 얼굴이 된 사랑이

사랑이가 아빠 추성훈 씨와 그림을 그리고 놀다가 자신의 얼굴에 그림을 그렸다. 얼굴이 물감 범벅이 된 사랑이가 까르르 웃는 영상이다. 지난해 3월 22일 방송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