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크리스탈 데이트 포착"

2016-04-01 10:2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뉴스1 엑소 카이(김종인·22)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정수정·22)이 데이트를 했다는

이하 뉴스1

엑소 카이(김종인·22)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정수정·22)이 데이트를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1일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포착했다는 내용을 전했다. 카이와 크리스탈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단독] “카이스탈, 현실이 되다”…카이♥크리스탈, 리얼 데이트 (종합)
디스패치는 지난달 17일 카이와 크리스탈이 강북에 있는 한 바닷가재 전문점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를 챙기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각 일정을 마친 후 비는 시간에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달 1일에도 각자 일정을 마치고 데이트를 했다.

한 측근은 이 매체에 "서로가 서로를 닮았다는 걸 안다"며 "외모, 성격 뿐 아니라, 음악 성향, 패션 감각, 취미까지 비슷하다. 연인으로 발전할 수 밖에 없다"고 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두 사람은 94년생 동갑내기다. 두 사람은 연습생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카이가 소속된 엑소는 최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앵콜 공연을 마쳤다. 중국 드라마 '졸업시즌' 출연을 앞두고 있는 크리스탈은 최근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