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아버지 만났다" I.O.I 김세정의 눈물
2016-05-17 17:3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세정 씨가 아픈 가족사를 털어놓았다.김세정 씨는 아이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세정 씨가 아픈 가족사를 털어놓았다.
김세정 씨는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함께 1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 출연한다.
'님과 함께2'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세정 씨는 "요즘 많이 힘든데..."라며 어렵게 말문을 꺼냈다. 그는 어릴 적부터 떨어져 지낸 아버지 부재를 느끼지 못하도록 씩씩하게 키워주신 어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세정 씨는 10년 만에 다시 만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눈물을 글썽이면서도 밝은 얼굴을 보여 주려고 하는 김세정 씨에 윤정수·김숙 씨는 물론 아이오아이 멤버들도 안타까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김숙 씨는 눈물 흘리는 멤버들에 "잘 하고 있어, 당당해져"라며 위로를 건넸다.

이날 방송되는 '님과 함께2'에서는 '쇼윈도 부부'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개그맨 윤정수·김숙 씨가 아이오아이 숙소를 방문했다.
연예계 및 인생 선배로서 다양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윤정수·김숙 씨에 분위기가 편해지자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더 깊은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아이오아이와 윤정수·김숙의 만남은 17일 오후 9시 30분 JTBC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