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성폭행 고소녀 출두 영상
2016-08-02 13: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연합뉴스 TV배우 이진욱(34)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여성이 서울중앙지방법원
유튜브, 연합뉴스 TV
배우 이진욱(34)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여성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출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무고 혐의로 고소를 당해 구속 전 피의자심문 (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다.
2일 연합뉴스TV는 이진욱 씨에게 무고 혐의 고소당한 30대 여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고 보도하며 출두 영상을 공개했다.
A씨는 카키색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서울중앙지검으로 이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12일 이 씨에게 자신의 집에서 성폭행당했다며 14일 이씨를 고소했다. 이 씨는 이틀 뒤인 16일 A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다.
A씨는 경찰 4차 소환 조사에서 "이진욱과 관계에서 어떤 강제성도 없었다"고 경찰에 자백했다.
경찰은 A씨가 이 씨에게 4차례 조사 동안 진술을 번복해 지난달 28일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중앙지법은 "현재까지 수집된 증거자료에 의한 범죄 혐의의 소명 정도 등에 비추어 볼 때 현 단계에서 구속 사유와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