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미국 수능' SAT 수학 점수
2016-08-29 09:3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tvN10 '문제적 남자'가수 존박이 미국 수학 능력 시험인 SAT 수학 시험에서
곰TV, tvN10 '문제적 남자'
가수 존박이 미국 수학 능력 시험인 SAT 수학 시험에서 800점 만점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영상 32초부터)

이하 tvN10 '문제적남자'
지난 28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가수 존박이 SAT 수학 시험에서 800점을 받은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MC 전현무 씨는 "존박이 미국 SAT 수학 시험에서 800점 만 점을 받은 수학 천재"라고 말했다.
존박은 "수학이나 과학은 열심히 했다. 조금만 해도 잘 되더라"라고 답했다. 전현무 씨와 김지석 씨는 "천재네 천재"라며 감탄했다.

전현무 씨는 타일러에게 "(존박이 졸업한) 노스웨스턴 대학 입학하기 어렵지 않냐"고 물었고 타일러는 "입학하기 쉬운 데가 아니다. 제가 듣기로는 좋은 대학이라고 알고 있다"고 말했다.
존박은 "(타일러가 졸업한) 시카고 대학은 진짜 공부 잘하는 학생들이 가는 학교다. 노스웨스턴 대학은 공부 잘 하지만 다방면에 재능 있는 친구들이 많이 간다"고 설명했다. 타일러는 "(노스웨스턴 대학은) 좀 더 사교성 있는 학생들이 가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