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예능에서 입은 티셔츠 숨은 뜻

2016-09-05 17:50

add remove print link

박보검 씨 / 이하 KBS '1박2일 - 자유여행대결' 배우 박보검(23) 씨가 한 예능프

박보검 씨 / 이하 KBS '1박2일 - 자유여행대결'

배우 박보검(23) 씨가 한 예능프로그램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돕는 뜻이 담긴 옷을 입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1박2일 - 자유여행대결'에 출연한 박 씨는 취침 게임에 앞서 흰색 티셔츠를 입고 출연했다. 박 씨가 입은 옷은 흰색 바탕에 꽃무늬 자수가 놓인 모양이었다.

박 씨가 입은 옷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에게 전달하는 업체 '마리몬드'에서 제작·판매하는 제품이었다.

박보검 씨가 입은 옷과 같은 제품 / 마리몬드

마리몬드 관계자는 "저희 업체가 박보검 씨를 포함해 연예인에게 제품을 협찬한 적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박 씨는 지난해 '세계 위안부 피해자 기림일' 당일 음악 프로그램 촬영장에서도 같은 취지로 제작된 옷을 입었다. 위안부 피해자들을 기억하는 팔찌나 휴대전화 케이스를 소지한 모습도 목격됐다.

외모만큼이나 마음도 훈훈한 배우, #박보검 님께서 마리몬드 비밀의화원 가든 블랙 폰케이스를 들고 뮤직뱅크 마지막 출근길을 함께 해주셨어요! 작년 8월 14일, 일본군'위안부' 기림일에도 마리몬드 땡스 반팔 티셔츠를 입고 출근해주셨죠! 지속적으로 할머니들을 기억해주시고, 문제 해결에 관심 가져주시는 보검님과 팬클럽 #보검복지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Thanks for your meaningful action :) I marymond you 사진 출처는 트위터 @WONDERGUMMY 입니다. #마리몬드 #marymond www.marymond.com

마리몬드 공식 인스타그램(@themarymond)님이 게시한 사진님,

장맛비로 옷은 젖어도, 기분만큼은 뽀송뽀송한 소식! 배우 #박보검 님께서 평화의 소녀상 팔찌(금광)를 착용하고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주셨어요. 평화의 소녀상 팔찌는 순수익금 전액이 '위안부'할머니와 손잡는 #정의기억재단 설립에 기부되는 제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할머니를 잊지않고 따뜻하게 손잡아주신 보검님과, 팬클럽 #보검복지부, 그리고 마리몬더 분들께 감사합니다. Thanks for your meaningful action. I marymond you 이미지 출처는 트위터@odetoyouth0616 입니다. p.s 어제 새벽부터 많은 분들이 이 내용을 전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려요! 아니면 저희 진짜 모를뻔했어요ㅜㅜ 이런 소식 하나하나가 저희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handxhand #소녀상팔찌 #마리몬드 #marymond

마리몬드 공식 인스타그램(@themarymond)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