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사진

2016-09-18 12:10

add remove print link

지드래곤 비공개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진 해당 계정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 이하 인스타그램 그

지드래곤 비공개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진 해당 계정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 이하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지드래곤(권지용·28)과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こまつなな·20) 사진이 유출됐다.

18일 SNS에는 지드래곤 비공개 SNS 계정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사진이 올라왔다. 지드래곤이 직접 게시한 것으로 알려진 사진들에서 지드래곤은 고마츠 나나와 스킨십을 나누고 있다.

이 계정은 지난 7월부터 운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 무릎 위에 앉아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마츠 나나 얼굴이 보이거나 고마츠 나나 얼굴을 쳐다보는 지드래곤이 담겨있다.

빅뱅 멤버인 태양 씨가 해당 게시물 중 하나에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팬들은 태양 씨가 댓글을 단 사실을 확인하자 '지드래곤 비공개 계정'이 확실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18일 오후 12시 기준 이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올해 초 화보 촬영을 하면서 처음 만났다. 고마츠 나나는 평소 지드래곤 팬이라고 밝혀왔었다. 지난 5월 일본 매체들은 두 사람 열애설을 보도했다. 당시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열애설을 부정했다.

__youngbae__ 지드래곤과 같은 팀 멤버 태양 인스타그램 아이디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