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비하 글에 좋아요 눌렀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해명

2017-01-23 11:10

add remove print link

볼빨간사춘기 / 쇼파르뮤직&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씨가 아이유에 대한 비하 글에 '좋

볼빨간사춘기 / 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씨가 아이유에 대한 비하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안지영 씨는 인스타그램에 직접 해명 글을 남기며 사과했다.

사진을 누르면 해당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안지영 씨 인스타그램

안지영 씨는 "데뷔 초 인스타그램에 저를 태그하여 올려주시는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려고 했다"라고 했다. 그는 "그런데 예전보다 저를 태그하여 글을 올려주시는 팬분들이 많아졌고 그러다 보니 게시글 내용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지 못하고 하트를 누르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안 씨는 해당 게시글 역시 사진만 확인하고 하트를 눌렀다고 했다. 그는 "그 내용이 아이유 선배님 비하 의도가 담긴 게시글이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안 씨는 "아이유 선배님 그리고 기분 나쁘셨을 아이유 선배님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안 씨는 볼빨간사춘기 멤버 뒷모습이 찍힌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하트를 눌렀다. 그러나 해당 게시물에는 사진뿐 아니라 아이유 비하 글이 적혀있어 논란이 일었다. 

게시물에는 "콘서트 때 다른 가수는 몰라도 논란 있는 애들 노래는 부르면 앙대ㅠㅠㅠ 특히 아이유... '로리타'로 논란 있어서 절대 앙대... 여혐이랑 로리랑 논란 있었던 애들 노래 절대... 앙대...ㅠㅠㅠ 절대...ㅜㅜ"라고 적혀 있었다. 

아이유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챗셔'를 발표한 후 로리타 콘셉트 논란에 휩싸였었다.  

home 강혜민 기자 meringue2436@wikitree.co.kr